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
더함TV A/S 접수 방법

관리자   /   2020-03-03

★★ 필수 기재사항 ★★

 

1) A/S 접수자명

2) 제품명

3) 주소

4) 연락처

5) AS 증상 ( 예. 화면안나오고 소리나옴)

6) 불량증상 동영상 및 사진

7) 구매날짜

8) 시리얼번호: (TV 뒷면에 기재, 바코드사진 첨부)

 

위 8가지 내용을 적으셔서 더함 고객센터 메일 cs@theham.kr 로 보내주세요.

메일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★★ A/S 관련 문의 ★★ 

 

더함 A/S센타 ☎ 1833-7877

- 평일10:00~17:00 상담가능 / 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