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품질 기본보증범위안내

THEHAM Service Notice

더함 TV에 대한 기본보증범위 안내드립니다.

보증기간 산정기준

피해유형 보상기준
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·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·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 교환 또는 무상수리
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·기능상의 하자
  -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
  - 수리 불가능 시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  - 교환 불가능 시 구입가 환급
  -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이 발생 구입가 환급
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
  - 품질보증기간 이내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  -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정액감가상각한 금액에 10%를 가산하여 환급
(최고한도:구입가격)
부품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않아 발생한 피해
  -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성능·기능상의 하자로 인해 발생된 경우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  -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소비자의 고의·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징수 후 제품교환
  -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정액감가상각한 잔여금액에 구입가의 5%를 가산하여 환급
제품구입 시 운송과정에서 발생된 피해 제품교환
(단,전문운송기관에 위탁한 경우는 판매자가 운송사에 대해 구상권 행사)
사업자가 제품설치 중 발생된 피해 제품교환

유상서비스 기준

불량화소 불량기준

빛샘 기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