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
A/S접수 방법

관리자   /   2019-09-18

★★★ 증상에 따른 AS 접수법 ★★★

 

① 화면에 세로선이나 가로선일때 / 케이블 분리 이후 사진

 

② 전원 안나옴 

 

③ 화면이 안나오는 모습 동영상 촬영부탁드립니다

 

 

 

★ 필수 기재사항 ★

 

1)AS 접수자명: 

 

2)제품 모델:

 

3)집주소: 

 

4)연락처:

 

5) AS 증상을 기록해주세요 ( 예. 화면안나오고 소리나옴)

 

6) ★ 불량증상 동영상 및 사진 

 

7)구매날짜:

 

8)시리얼번호: (TV 뒷면에 기재, 바코드사진 첨부)

 

 

위 8가지 내용을 적으셔서 더함 고객센터 메일 cs@theham.kr 로 보내주세요. 

메일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★ A/S 관련 문의  

 

더함 A/S센타 ☎ 1833-7877

 

- 평일10:00~17:00 상담가능/ 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]

 

  

감사합니다.